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8.7.22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asiaherald.co.kr/news/23256
발행일: 2018/04/13  문정원 기자
물류스타트업 벤디츠, 업계 최초 AI 챗봇 서비스 도입
- 대기 시간 없이 문제점 해결 가능

 

▲네이버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이사모아 챗봇 (출처: 네이버)
 

 

물류스타트업 벤디츠가 이사 서비스 최초로 AI 챗봇을 도입하여 간편한 이사 신청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이사모아가 운영해온 1:1 상담 서비스는 상담원이 접수한 순서대로 업무를 처리하는 방식으로, 상담이 증가하면 대기 시간이 길어졌다.

 

이에 이사모아는 기존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챗봇을 도입하여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챗봇은 접속자가 증가해도 대기하지 않고 실시간으로 바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으며, 24시간 이용이 가능하여 이용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홈페이지, 페이스북, 네이버 등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챗봇을 통한 문의는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 가능하며, ▲이사종류확인 ▲이사견적요청 ▲이사꿀팁 ▲견적신청내역확인 ▲견적취소 ▲우리집이사비용 ▲이사체크리스트확인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회사소개 연락처안내 기사제보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집단수집거부 전체기사보기 찾아오시는길  
  Copyright©2016 아시아헤럴드. All rights reserved.
제호 : 아시아헤럴드 | 발행인 : 신진오 | 편집인 박현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허지수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울아01036 | 등록일자 : 2009.11.25 | 설립일자 : 2017.05.10
07299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차 2동 909호 | Tel: 02-2690-1550 | Fax: 02-6918-6560
아시아헤럴드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뉴스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