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1.30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asiaherald.co.kr/news/26382
발행일: 2021/11/18  박문수 기자
맘마레시피, 위드코로나 맞아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포유박스 캠페인으로 육아맘 만난다
- 포유박스 오프라인 캠페인 위해 특별한 ‘육퇴힐링박스’ 맞춤 기획

▲ 맘마레시피-포커스미디어코리아 포유박스 사전 홍보 이미지 (출처: 잇더컴퍼니)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잇더컴퍼니)가 오는 20일부터 3주간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아파트 입주민들을 위한 '포유박스(For You Box)'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유박스는 아파트 내 유휴공간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주관하는 오프라인 상품으로, 맘마레시피는 3주 기준 마포자이3차, 길음뉴타운래미안8단지, DMC센트럴아이파크 총 3개 아파트 단지의 약 900여 명의 입주민을 만난다.


이번 포유박스 캠페인을 맞아 맘마레시피는 육아 맞춤 먹거리를 큐레이션한 노하우를 적용해 특별한 맞춤건강간식박스를 구성했다. 코로나로 인해 한층 더 깊어진 육아 고충을 풀 수 있도록 기획한 ‘육퇴힐링박스’로, 맘마레시피 PB상품 맘편한쫀득이를 비롯해 아몬드김스낵, 무알콜 맥주 등을 담았다. 더불어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맘편한쑥쫀득이’도 포유박스 캠페인을 통해 깜짝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경기권을 비롯한 전국 각 지역 도시 아파트에 6만 7천여 대의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하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단지 내 엘리베이터 광고, 카카오톡 알림톡 등으로 사전 홍보를 진행했으며, 맘마레시피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포유박스 캠페인은 정부가 추진 중인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 하에 단지 내 휴게공간에 스페셜 부스 설치, 진행된다.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는 “위드 코로나를 맞아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맘마레시피 간식전문위원단이 엄선한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직접 전할 수 있게 돼, 이번 캠페인에 기대가 크다”라며 “맞춤건강간식박스는 물론 맘마레시피 부스를 둘러보는 과정에서도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굿즈와 PB상품 등 많은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잇더컴퍼니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 투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되며 육아 맞춤 먹거리 큐레이션에 AI 기술을 더한 먹거리 AI 솔루션을 구축, 한 단계 높은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집단수집거부 전체기사보기  
  Copyright©2016 아시아헤럴드. All rights reserved.
제호 : 아시아헤럴드 | 발행인 : 신진오 | 편집인 박현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현정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울아01036 | 등록일자 : 2009.11.25 | 설립일자 : 2017.05.10
06124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10길 34 | Tel: 02-2690-1550 | Fax: 02-6918-6560
아시아헤럴드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뉴스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