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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일: 2022/11/15  이호재 기자
애드원, 동국대학교와 산학연 협력 협약 체결
- 지역관광산업 활성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서비스 제공 및 지역 관광 컨텐츠 NFT 발행

▲ 왼쪽 애드원 조항원 대표, 오른쪽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3.0사업단 반상우 단장

 

애드원이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3.0사업단과 산학연 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애드테크 전문기업인 애드원은 지역관광산업 활성화와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3.0사업단과 포괄적으로 협업하기로 하였으며 양 기관은 애드원의 걷기 운동앱인 Run2gather를 이용해 지역의 관광명소 방문 시, Stamp로 방문인증을 하는 서비스와 지역 관광 및 문화 컨텐츠를 NFT로 발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 관광상품을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애드원은 동국대 재학생들에게 메타버스, NFT 등 신 기술기반의 온·오프라인 연계 관광서비스 특강을 진행하고 앤데믹 시대 지역관광산업 활성화 전략을 공동으로 연구하기로 하였다.


한편, 애드원은 Run2gather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관광 관련 캠페인과 이를 통해 수집되는 데이터를 역시 자사의 통합광고효과분석 플랫폼인 AD1 Hub로 분석하여 캠페인의 효과 측정 및 마케팅 방안 수립에 활용할 계획이다. AD1  Hub는 TV, 모바일, PC, 옥외 등 주요 광고매체의 광고효과를 통합적으로 분석하는 플랫폼으로 애드원의 자체 특허와 기술력으로 개발되었다.애드원 조항원 대표는 이번 산학연 연계를 통해 자사의 애드테크 솔루션과 모바일 서비스가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에 활용되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고, 아울러 관광산업과 애드테크가 결합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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