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2.5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asiaherald.co.kr/news/25159
발행일: 2020/10/26  구다은 기자
기아자동차,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출시
- 기아자동차, 언택트 시대에 프리미엄 홈 보안 서비스를 더해 고객 만족도 향상

▲ 기아자동차,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출시(출처: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언택트 시대에 홈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인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수) 밝혔다.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는 프리미엄 차종인 K9, 스팅어, 모하비 3 차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실시간 보안 및 다양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ADT캡스 홈 도어가드’와 ▲1.0%의 초저금리 할부 혜택 제공하는 기아자동차의 프리미엄 프로모션이다.

 

구체적으로 10월 중 ‘K9’, ‘스팅어’, ‘모하비’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ADT캡스 홈 도어가드 서비스 혜택인 ‘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 ‘현관 앞 배회자 감지 및 알림’, ‘양방향 대화 가능’, ‘24시간 출동 서비스’, ‘도난 및 파손 보상’, ‘화재 1억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난 발생 시 최대 1천만 원/파손 시 5백만 원, 화재 시 우리집과 이웃집 각각 최대 5천만 원 보상)

 

또한, ADT캡스 홈 도어가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최저 1.0%의 할부 금리가 적용되어 고객 부담을 완화할 예정이다. (※최저 금리는 선수율 10%이상 현대 M계열 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제공)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이슈를 고려, 비대면 배송으로 인한 물품의 도난 우려, 부모의 부재 시 집안에 많은 시간 머무르는 자녀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시켜 주기 위해 맞춤형 토탈 보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이 꼭 필요한 상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회사소개 연락처안내 기사제보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집단수집거부 전체기사보기 찾아오시는길  
  Copyright©2016 아시아헤럴드. All rights reserved.
제호 : 아시아헤럴드 | 발행인 : 신진오 | 편집인 박현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현정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울아01036 | 등록일자 : 2009.11.25 | 설립일자 : 2017.05.10
07299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차 2동 909호 | Tel: 02-2690-1550 | Fax: 02-6918-6560
아시아헤럴드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뉴스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