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9.25 (일)
계명대-고려대, 메타버스 플랫폼 '메타포레스트' 활용 상담성과 검증 논문 게제
계명대-고려대, 메타버스 플랫폼 '메타포레스트' 활용 상담성과 검증 논문 게제
- 메타포레스트를 활용한 상담성과 검증 논문, 교육치료학회지 게재
채지연 기자 (09/16)
신생 벤처 ‘넷플릭스(Netflix)’는 어떻게 공룡 ‘블록버스터(Blockbuster)’를 침몰시켰나
신생 벤처 ‘넷플릭스(Netflix)’는 어떻게 공룡 ‘블록버스터(Blockbuster)’를 침몰시켰나
- 후발주자 넷플릭스의 운영·콘텐츠 차별화 전략
황효선 기자 (09/05)
매일 ‘어텐션’ 하게 만드는 하이브 신인 ‘뉴진스’의 행보
매일 ‘어텐션’ 하게 만드는 하이브 신인 ‘뉴진스’의 행보
- 민희진 대표의 ‘힙한’ 마케팅
황수빈 기자 (09/05)
발전하는 브랜딩 전략… 어느 때보다 '고객친화적'
발전하는 브랜딩 전략… 어느 때보다 '고객친화적'
- CU 숏폼 드라마의 성공부터 ‘광고 유니버스’ 알바몬까지
주준홍 기자 (09/05)
소비자들의 시선을 더 끌어라! 뮤지컬 같은 TV광고들!
소비자들의 시선을 더 끌어라! 뮤지컬 같은 TV광고들!
-뮤직마케팅! 뮤지컬 마케팅! 점점 더 진화하는 TV 광고
오서윤 기자 (09/05)
MZ세대 대상 떠오르는 캠페인 도구.. AR 필터 마케팅
MZ세대 대상 떠오르는 캠페인 도구.. AR 필터 마케팅
- 필터를 사용 브랜드의 개성과 가치를 간접 체험, 이를 업로드하여 자발적 브랜드 공유·전파
배주희 기자 (09/03)
오감 만족, SNS 기반 MZ세대를 겨냥한 ‘오프라인 체험 매장’
오감 만족, SNS 기반 MZ세대를 겨냥한 ‘오프라인 체험 매장’
-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명소를 만들어 고객이 찾아오고 싶어하게끔하는 전략
김소윤 기자 (09/02)
버츄얼 휴먼 VS 연예인, 누가 대세될까
버츄얼 휴먼 VS 연예인, 누가 대세될까
- 로지, 루시 등 연예인 모델을 제치고 우뚝! 기존 연예인 모델의 효과도 만만치 않아
노수은 기자 (09/01)
오픈 이노베이션, 기업을 리노베이션하다
오픈 이노베이션, 기업을 리노베이션하다
- 대·중견 기업과 액셀러레이터가 협업, 기업 내 문제해결에서 사내벤처 탄생까지 발전방향 모색
이선미 기자 (09/01)
삼성전자 Z플립 4 사전예약 실시, 통신사별 마케팅전략 비교
삼성전자 Z플립 4 사전예약 실시, 통신사별 마케팅전략 비교
- 타 브랜드 및 TV프로그램 콜라보 제품 선보여
박서인 기자 (08/24)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집단수집거부 전체기사보기  
  Copyright©2016 아시아헤럴드. All rights reserved.
제호 : 아시아헤럴드 | 발행인 : 신진오 | 편집인 박현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현정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울아01036 | 등록일자 : 2009.11.25 | 설립일자 : 2017.05.10
06124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10길 34 | Tel: 02-2690-1550 | Fax: 02-6918-6560
아시아헤럴드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뉴스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