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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일: 2021/01/08   문정원 기자
이케아 코리아,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시작
-글로벌 프로젝트 시범 대상국으로 선정

▲이케아 라이브(IKEA Live) 런칭 (출처 : 이케아 코리아)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언택트 시대에 더 많은 고객들이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돕는 라이브 상거래 서비스, ‘이케아 라이브(IKEA Live)’를 시작한다.

 

오는 15일 국내 첫선을 보일 ‘이케아 라이브’는 코로나 19 상황과 급변하는 소비자 니즈 및 리테일 트렌드에 발맞춰 보다 많은 사람이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을 생생하고 영감 넘치는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국과 미국 2개국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이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이케아 라이브는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15일부터 매우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에 생중계로 진행되며, 이케아 코리아의 홈퍼니싱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다양한 이케아 홈퍼니싱 가구와 액세서리의 자세한 기능 소개와 실생활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노하우를 제공한다. 고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진행자와 직접 소통하며 궁금한 점을 문의하고 온라인 몰을 통해 직접 구매까지 가능하다.

 

호레시오 트루히요 이케아 코리아 홈퍼니싱 리테일 디자인 매니저는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이케아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재미있고 다양한 홈퍼니싱 영감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케아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모든 고객 접점에서 더 많은 고객과 가깝게 만나 이케아의 영감 넘치는 홈퍼니싱을 편리하고,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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