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9.24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asiaherald.co.kr/news/25735
발행일: 2021/04/13   박현정 기자
맘마레시피 ‘맘편한쫀득이’, SBA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 맘마레시피에서 출시한 곤약과 통곡물을 담은 ‘맘편한쫀득이’, SBA 2021서울어워드 혁신상품 부문 선정
- 지난해 ‘육아생존간식박스’ 선정에 이어, 2년 연속 우수상품 선정돼

맘마레시피 맘편한쫀득이(사진. 맘마레시피)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 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를 운영 중인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에서 출시한 ‘맘편한쫀득이’가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진행하는 ‘2021 서울어워드’ 혁신상품 부문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하는 서울어워드는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춘 국내 제품을 대상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엄격하게 심사하여 선정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시상식이다. 우수상품으로 뽑힌 제품에는 서울시가 인증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를 부여한다.
 
맘마레시피는 지난해 육아맘을 위해 건강한 간식을 큐레이션 한 ‘육아생존간식박스’ 전 제품이 모두 SBA 서울어워드 아이디어 상품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이로써 맘마레시피는 이번 맘편한쫀득이의 우수상품 선정까지 2년 연속 자체 브랜드 제품이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맘마레시피 맘편한쫀득이(사진. 맘마레시피)
 
맘마레시피의 첫 자체 제품인 ‘맘편한쫀득이’는 밀가루와 당분이 많아 불량식품으로 인식되던 일반 쫀드기와 달리, 밀가루 함량을 낮추고 곤약을 넣어 부드럽게 쫄깃한 식감은 물론 칼로리까지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미와 찰보리를 추가해 곤약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고소한 풍미를 더 해 입맛에 예민한 임산부, 수유부부터 아이들까지 모든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실제로 기존 쫀드기에 비해 식감이 부드러워, 치아가 약한 수유부와 노년층에서 높은 구매율을 얻고 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맘마레시피는 맘편한쫀득이를 K 스낵 열풍에 맞춰 한국의 소울푸드로서 포지셔닝하여 해외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다.
 
맘마레시피 김봉근 대표는 “출산 후 치아가 약해진 산모,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 즐길 건강한 간식을 찾는 육아맘뿐만 아니라 맛있고 안심할 수 있는 간식을 찾는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맘편한쫀득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맘마레시피만의 엄선된 기준으로 간식을 발굴해 큐레이션 하던 기존 상품에서 개발부터 기획까지 진행한 맘마레시피 건강 간식 라인업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맘마레시피 맘편한쫀득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구매는 맘마레시피 자사몰(www.mammarecipe.com)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mammarecip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집단수집거부 전체기사보기  
  Copyright©2016 아시아헤럴드. All rights reserved.
제호 : 아시아헤럴드 | 발행인 : 신진오 | 편집인 박현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현정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울아01036 | 등록일자 : 2009.11.25 | 설립일자 : 2017.05.10
06124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10길 34 | Tel: 02-2690-1550 | Fax: 02-6918-6560
아시아헤럴드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뉴스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