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9.20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asiaherald.co.kr/news/24679
발행일: 2020/03/04  박서연 기자
맘마레시피, 육아맘을 위한 ‘생존 간식 박스’ 3종 리뉴얼 출시
- 임산부부터 수유부, 육아맘을 위한 생존 간식 박스 라인업 강화
- 육아 가정을 위한 간식부터 용품까지…토탈 큐레이션 서비스로의 발판 만들어

▲ 맘마레시피 리뉴얼 생존 간식 박스 3종/좌측부터 생기 채움 박스, 에너지 채움 박스, 육퇴 간식 박스 (출처: 맘마레시피)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의 육아맘을 위한 먹거리 서비스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과 함께 생존 간식 박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생존 간식 박스는 아이를 케어하느라 식사도 제때 못 챙겨 먹는 엄마들이 부족한 영양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도록 건강한 간식으로 구성한 큐레이션 박스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풍성해진 간식 구성과 맘마레시피의 시그니처 서비스 ‘오지랖 선물’로 업그레이드된 육아 가정을 위한 토탈 큐레이션 박스로 거듭났다.


생존 간식 박스는 크게 3가지 콘셉트로 나뉜다. 임산부를 위한 ‘생기 채움 박스’, 수유부를 위한 ‘에너지 채움 박스’ 그리고 모든 육아맘을 위한 ‘육퇴간식박스’로, 각 타깃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에 집중한 건강 간식과 행복한 육아 라이프를 위한 오지랖 선물이 특징이다.


맘마레시피에 따르면, 모든 간식은 맘마레시피 전문 간식 발굴팀과 의사, 영양사 등 각 분야 전문가로 이뤄진 간식 검증위원단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상품이다. 리뉴얼 전 생존 간식 박스와 동일한 기준으로 간식을 엄선하되, 간식 추가 및 변경 단계를 거치면서 더욱 건강하고 풍성하게 담았다고도 전했다. 맘마레시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육아맘의 마음까지 힐링하는 데 최적화된 아이템, ‘오지랖 선물’을 강화하면서 임신부터 출산, 육아 선물 시장에서 수요가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 부분에서도 기존의 남색, 빨간색 컬러에서 꽃과 잎사귀 등 화사한 색감의 오브제를 전면에 내세운 제품 패키지로 변경하여 소비자들에게 밝고 산뜻하면서 고된 육아 환경에 꽃길을 걷게 해주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


맘마레시피는 “이번 리뉴얼의 콘셉트는 ‘선물’”이라며 “사랑하는 아내, 딸, 친구에게 임신을 축복하고 출산의 고생을 함께하며 육아를 응원한다는 의미다.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많은 육아맘이 힘든 육아가 아닌 꽃길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마레시피는 제품 리뉴얼을 기념하여 일부 제품만 정관장의 굿 베이스 제품을 특별 오지랖으로 구성해 구매고객에게 증정하고 있다. 리뉴얼된 맘마레시피 생존 간식 박스 3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마레시피 공식 홈페이지(https://www.mammarecipe.com/)에서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회사소개 연락처안내 기사제보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집단수집거부 전체기사보기 찾아오시는길  
  Copyright©2016 아시아헤럴드. All rights reserved.
제호 : 아시아헤럴드 | 발행인 : 신진오 | 편집인 박현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현정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울아01036 | 등록일자 : 2009.11.25 | 설립일자 : 2017.05.10
07299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차 2동 909호 | Tel: 02-2690-1550 | Fax: 02-6918-6560
아시아헤럴드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뉴스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