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8.11.14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asiaherald.co.kr/news/23039
발행일: 2018/02/09  한나 기자
토즈, 전화 대신 받아주는 전화응대 서비스 출시
- 공간대여서비스 1위 기업 토즈, 비즈니스맨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독서실 프랜차이즈 토즈 스터디센터로 잘 알려진 ㈜피투피시스템즈가 운영하는 한국형 공유 오피스 ‘토즈 비즈니스센터’가 전화응대 서비스를 도입했다.

 

▲ 토즈 비즈니스센터의 회의 공간 (출처: 토즈 비즈니스센터 홈페이지)

 

토즈는 모임센터를 시작으로 토즈 비즈니스 센터, 토즈 위크센터 등 센터 별 특장점을 강화하여 학생, 스타트업 및 창업자들,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고객들의 이용 목적에 따라 최대 100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들과 편의시설, 시간 단위로 예약할 수 있는 독자적 예약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 토즈 전화응대 서비스 안내 (출처: 토즈 비즈니스센터 홈페이지)

 

이 중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주 이용고객인 1인 사업자, 영업직, 프리랜서 등 업무상 외근이 잦은 사람들의 운영상 편의를 돕고 효율적인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전화응대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화 응대 서비스는 두 가지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일반 상품’은 유선전화 1회선과 전화 응대, 메모 전달 등의 서비스가 포함되며, ‘프리미엄 상품’은 일반 상품 서비스에 회사 소개 및 상품 설명 등의 부가 서비스가 더해진다.

 

외근 시 사무실로 걸려오는 전화를 대신 받도록 인력을 배치하지 않아도 되고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할 수 있어 인건비 절감과 함께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시간이나 장소,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보기 위한 IT 인프라 및 사무 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어 1인 기업, 스타트업, 프리랜서 등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를 가맹사업으로 하여 최근 309개 지점까지 확대하며 프리미엄 독서실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는 ㈜피투피시스템즈는 앞으로도 학습 성향 테스트를 통한 학습 공간 제공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회사소개 연락처안내 기사제보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집단수집거부 전체기사보기 찾아오시는길  
  Copyright©2016 아시아헤럴드. All rights reserved.
제호 : 아시아헤럴드 | 발행인 : 신진오 | 편집인 박현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현정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울아01036 | 등록일자 : 2009.11.25 | 설립일자 : 2017.05.10
07299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차 2동 909호 | Tel: 02-2690-1550 | Fax: 02-6918-6560
아시아헤럴드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뉴스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