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3.5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asiaherald.co.kr/news/25336
발행일: 2020/12/11  최대우 기자
위플레이, 화려한 스타 라인업으로 농구팬들의 팬심 자극

▲ (출처: 위플레이)
 

 

위플레이가 화려한 스타 라인업으로 농구 팬들의 팬심을 자극했다. 위플레이와 KXO가 공동 개최하는 KXO 비발디 파크 투어의 축하 공연 가수로 청하, 마이티 마우스 등 농구 팬들의 팬심을 자극하는 스타들과 함께 비발디 파크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위플레이는 농구를 하고 싶지만 인원이 없어서 하지 못하는, 혹은 농구장이 없어서 농구를 즐기지 못하는 농구 팬들을 위해 손쉽게 농구를 즐길 수 있는 위플레이 서비스를 출시 하였다. 위플레이는 플레이어 매칭 서비스와 농구장 대관, 농구 레슨, 스타 플레이어 영입, 대회 참가 등 다양한 방면에서 농구 팬들이 보다 농구를 쉽고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 

 

그에 대한 일환 중 하나인 이번 KXO 비발디 파크 투어는 한국 3대3 농구계를 대표한다고 할 수 있는 KXO와 MOU를 맺고 위플레이와 함께 공동으로 개최를 하였다. 중학, 고등, 성인 남성, 여성, 그리고 리그부 등 총 5개의 리그로 구성된 KXO 비발디 파크 투어는 총 40여 팀이 참가하여 추운 겨울 농구 팬들의 열기로 뜨겁게 달궈졌다. 

 

위플레이 이재혁 대표는 농구 선수 출신으로 농구계의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3대3 농구 최강팀 DSB뿐 아니라 프로 선수들과 함께 농구 팬들을 위한 수 많은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위플레이는 농구팬들을 위해 많은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라며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수 많은 농구팬들이 위플레이를 통해 농구를 정말 즐겁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출처: 위플레이)


생활 스포츠 매칭 앱 서비스 위플레이는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사업 선정 기업으로 발탁되었다고 밝혔다. 와이앤아처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함께 진행하는 ‘아처스 히어로' 4기에 스포츠 부분 기업으로 선정이 되었다. 본 사업을 통해 고도화 개발을 진행 중인 위플레이는 “사용자들의 경험이 나날이 중요해지고 필수적으로 변해가는 요즘 시대에 뒤떨어지는 사용자 경험으로는 사용자에게 만족을 주기 힘들다”  라며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새로운 소비 세대로 떠오른 MZ 세대를 겨냥해 사용자들이 만족할만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위플레이와 함께 MOU를 맺은 KXO, 서울시 농구협회, 스포 브릿지 등 농구계에서는 영향이 지대한 농구 단체, 업체들과 함께 농구 팬들에게 농구를 보다 손 쉽게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시간이 맞지 않거나, 같이 농구를 즐길 사람을 찾지 못하거나, 장소가 마땅치 않아 농구를 즐기지 못했던 농구팬들에게 가뭄의 단비같은 앱 서비스가 될것으로 기대한다. 

 

위플레이 이재혁 대표는 이어 “많은 아마추어들이 자기의 게임 기록을 프로처럼 보고 개선할 점을 찾고 싶어하는 니즈가 많다" 라며 “위플레이는 이런 니즈에 맞춰 개개인이 프로처럼 득점, 리바운드, 슛 성공률 등의 기록을 손쉽게 기록하고 저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회사소개 연락처안내 기사제보 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집단수집거부 전체기사보기 찾아오시는길  
  Copyright©2016 아시아헤럴드. All rights reserved.
제호 : 아시아헤럴드 | 발행인 : 신진오 | 편집인 박현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현정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울아01036 | 등록일자 : 2009.11.25 | 설립일자 : 2017.05.10
07299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차 2동 909호 | Tel: 02-2690-1550 | Fax: 02-6918-6560
아시아헤럴드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뉴스빌더